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보도자료

  • 알림·홍보
  • 보도자료
제목 성인수 울산도시공사 사장,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 동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21 조회수 153
첨부파일



성인수 울산도시공사 사장은 20일 공사 사옥에서 ‘스테이스트롱’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스트롱’캠페인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울산테크노파크 차동형 원장의 지목을 받은 성인수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와 개인 위생수칙 준수를 당부하며 다음 참여 주자로 울산여성가족개발원 이미영 원장, 울산신용보증재단 오진수 이사장, 울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 허황 원장을 지목했다.
 
성인수 사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함께 힘을 합치면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각자 개인위생을 잘 지켜서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지역사회로 더이상 확산되지 않게 다 같이 힘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해당컨텐츠문의
담당부서: 기획조정실 담당자: 최지혜 연락처: 052-219-8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