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보도자료

  • 알림·홍보
  • 보도자료
제목 울산시티투어, 10월 14일부터 운행 재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13 조회수 262
첨부파일
울산도시공사(사장 성인수)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10월 14일(수요일)부터 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하기로 하였다.
 
울산도시공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면서 8월 22일부터 시티투어 운행을 중단하였으나, 1단계로 변경됨에 따라 운행을 재개하기로 하였다. 또한, 8월 한 달 간 진행하기로 하였던 요금할인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연장하기로 하였다.
 
시티투어는 순환형 코스와 테마형 코스로 운영 중이다. 순환형은 태화강국가정원 코스와 장생포 대왕암 코스가 있으며, 테마형은 반구대 암각화를 중심으로 하는 암각화 투어, 대운산 치유의 숲과 간절곶을 둘러보는 힐링 투어 및 여름밤의 울산 모습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달빛 여행이 있다.

태화강 국가정원 코스와 아름다운 달빛여행은 트롤리버스로, 장생포 대왕암 코스는 2층 오픈탑 버스로 운행하며, 테마형코스는 1층 버스로 운행한다.
 
시티투어 버스는 마스크를 착용한 고객들만 탑승할 수 있으며, 전자출입명부(QR체크인)나 수기명부를 작성하여야 한다.
 
요금할인 이벤트의 경우 정상요금의 50%를 적용하여, 순환형 코스는 성인 3천원, 소인 2천원, 테마형 코스는 5천원·4천원에 이용가능하다. 울산시티투어 관계자는 “할인이벤트가 연장된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울산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울산의 주요관광지를 잇는 관광수단인 시티투어는 시에서 도시공사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사업이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티투어 홈페이지(www.ulsancity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컨텐츠문의
담당부서: 기획조정실 담당자: 최지혜 연락처: 052-219-8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