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시공사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직접방문

빠른접점서비스

모든 직원은 단정한 복장에 명찰을 패용하고 근무에 임하며 사무실 입구에 좌석배치도를 게시하여 민원인이 쉽게 용무를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접하는 자세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라고 정중하게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친절한 자세

고객을 응대할 때는 먼저 좌석을 권하여 드리고 고객이 편안한 자세에서 용무를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우선 주의

모든 업무는 다른 일보다 우선하여 고객님을 먼저 응대하겠으며 최장 시간이 30분이 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편의제공

업무처리로 고객께서 기다리는 동안에는 불편함이 없도록 신문이나 공사소식지 등을 권하여 지루함이 없도록 최대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찾아서 처리해주는 업무자세

찾으시는 담당 직원이 없을 때에는 자신의 일처럼 친절하게 처리해 드리고 필요하다면 담당자와 휴대전화를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장애우, 노약자를 대하는 자세

몸이 불편하신분도 편안하게 용무를 볼 수 있도록 하겠으며 미리 전화를 주시면 1층으로 마중 나가 정중히 맞이하겠습니다

용무를 마친 후 대하는 자세

고객님이 용무를 마치고 가실 때에는 일어서서“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정중하게 인사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