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시공사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 01
    모든 민원은 접수와 동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전화나 방문민원의 경우 우선 처리토록 하고 즉시 처리가 어려운 민원은 처리 예정기일을 알려드립니다.
  • 02
    접수된 민원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정 기일내에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으며, 부득이한 사유로 기한 내 처리가 어려운 경우 연장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03
    민원사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는 민원인의 권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그 비밀을 보장 하겠습니다.
  • 04
    민원사무는 관련 자료확인, 관련부서와의 협조 등 모든 절차를 담당직원이 직접하여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제공 하겠습니다.